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만수역으로 이사온 카페, 무진장

728x90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가 길어지면서, 집근처의 장소로 약속장소를 잡는것이 익숙해지고 있는데요, 저만 그런건 아닐꺼라 생각합니다.

잠깐 얼굴보는 것도 고민이 되는 이 시기에, 마음을 위로 받을 수 있는 예쁜 까페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주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카페무진장

인천광역시 남동구 구월로 357 2층 카페 무진장

카페 무진장은 만수역 1번출구로 나오면 5분도 안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고, 건물 2층에 위치한 까페입니다. 

겉보기에는 조금 허름해보일수 있으나 내부는 매우 깔끔하고 분위기가 있습니다!

동네 친구가 이 근처에 살아서, 방문했는데

 

역시 예쁜까페는 다들 알아보는건지, 인스타그램에 검색만해도 굉장히 많은 사진들이 올라와 있어서, 방문의향이 있으면 찾아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요일은 휴무이고, 주된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로 보인다. 다만, 일요일은 오후 9시에 마감하는것으로 되어있으니 늦은시간 방문시 확인해보고 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하세요!

점심을 간단하게 먹고 시간이 좀 지나서인지 배가 많이 고파서, 친구와 함께 디저트와 커피를 시켰습니다.

커피는 가장 추천하는 메뉴 3가지 중에서 시켰는데, 이 두음료를 제외하고 녹차가 들어간 음료도 있어서,

녹차를 사랑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시도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사장님 피셜 녹차음료는 달다고 하셨으니 단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

위에 있는 음료는 흑임자크림으로 친구가 시킨 음료였는데, 가격은 5500원이고 라떼 위에 흑임자 크림을 올려서 달콤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에 있는 음료는 오지아이스로 제가 시킨 음료였습니다. 마찬가지로 가격은 5500원.

까페라떼 위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주는 음료인데, 생각한거보다 많이 달지 않고, 저처럼 단 음료가 싫은 분들은 아이스크림이 다 녹기전에 아이스크림의 일부를 덜어놔도 될것 같습니다. 

예상보다 아이스크림이 쉽게 녹지 않아서, 저는 까페에 머무는 동안 달지 않게 잘 마실수 있어 기분이 좋았습니다. 추천!

왼쪽 상단에 있는 디저트는, 옥수수푸딩으로 처음 받았을때 좀 당황했습니다.

푸딩인줄 알고 시켰는데, 카스테라같은 빵에 옥수수랑, 옥수수맛이 나는 크림을 버무린 디저트였기 때문인데요.. 무엇때문에 이름이 푸딩인지 잘 모르겠네요 ㅠㅠ

가격은 5000원. 예상치 못한 비주얼에 당황했지만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일 추천하는 메뉴!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있는 디저트는, 초코마블파운드로 가격은 3500원.

흔히 볼수 있는 파운드 케이크였는데 이것도 상당히 맛있었습니다.

제가 마신 오지아이스 음료와도 매우 잘어울려서, 디저트가 지나치게 단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파운드 케이크를 선택해도 될 것 같습니다! 이것도 꽤나 맛있었어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 수다를 떠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어 아쉽지만, 굉장히 감성적인 카페고, 인스타에 업로드하기 좋은 내부를 가지고 있어서, 만수동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방문해보시기를 추천합니다.

제 친구의 경우는 거의 단골이 되어가고 있어서... 무엇보다 가게 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셔서, 돈쓰고 기분나쁜일은 없을 듯 해 매우 좋은 카페인듯 합니다 ㅎㅎ

찾아보니, 주인분이 인스타그램도 운영하고 있으셔서, 아래를 참고하면 더 많은 까페 내부 사진을 볼 수 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